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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택시안심서비스 문자 알림 신청 및 해지하는 방법

POSTED BY© 白夜行™ 2018. 4. 11.

 국민카드의 대중교통안심서비스 중 택시안심서비스는 PC환경 기준으로 홈페이지 상단의 주요 메뉴 중 '서비스 - 편의서비스 - 대중교통안심서비스 - 택시안심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 메뉴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등록을 하면, 택시 승차 및 하차 시 보호자에게 문자 메시지를 발송해 주는 것으로, 교통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카드는 모두 안심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KB국민카드의 택시 문자 알림은 서비스 이용시 택시에 탑승한 시간과 차량 번호, 택시에서 하차 시에도 차량번호와 하차 시간이 서비스 신청 시 등록한 보호자의 휴대전화 번호로 SMS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별동의 이용요금 없이 무료로 제공 됩니다.

 

 

* KB국민카드 택시안심서비스

 

 국민카드의 택시안심서비스는 택시에 탑승한 후 선승인방식을 이용하여 결제하는 경우 이용한 차향의 차량번호와 승차시간과 하차시간 등의 차량의 정보가 보호자의 연락처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전송되는 서비스로, KB카드 신청 시 개인정보 입력에 휴대전화번호를 등록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택시 탑승횟수와 관계없이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KB국민카드 택시안심서비스 이용방식

 

 국민카드의 선승인 방식은 신용카드의 결제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택시의 미터기 요금 확정 전에 비접촉방식인 RF결제로 가승인을 받을 후 미터기 요금 확정 시 별도의 거래 없이도 결제가 처리되는 방식으로, 선승인 방식은 카드결제기가 주행인 상태에서만 처리되며, 택시의 표시가 빈차 상태로,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에는 운전기사에게 결제기 확인 버튼을 눌러 '주행상태로 표시를 변경하도록 요청을 해야 택시안심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 KB국민카드 택시안심서비스 문자알림 내용

 

 

 국민카드의 대중교통안심서비스 중 택시안심서비스의 택시 탑승정보 제공 및 관리업체는 (주)한국스마트카드로, 탑승차량 및 택시기사에 대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지는 않으며, 제공된 정보는 법적 효력을 가지지 않기 때문에 민사 또는 형사상의 증거자료로써 활용될 수는 없습니다. 참고로 TAXI 안심서비스는 KB카드의 승인확정이 지연되는 경우와 차량정보제공업체의 업데이트 지연 또는 이동통신사의 거래폭주 또는 시스템장애, 휴대전화의 전원이 꺼져있거나 수신불가 지역에 있는 경우 등 사정에 따라 택시차량번호와 승하차 시간 등의 전송내역이 지연되거나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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