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공간

KB국민카드 이용정지 안내 신청 및 해제하는 방법

POSTED BY© 白夜行™ 2018. 4. 9.

 KB국민카드 이용정지는 신용카드 및 타 긍융기간 포함 대출금이 연체 되거나 세금체납 등의 기타 사유로 사용자의 신용상태가 변경되는 경우에 카드 이용이 정지 될 수 있으며, 국민카드 또는 카드론을 포함한 장기카드재출 결제대금 미납 금액이 50,000원 미만으로 소액인 경우에도 6개월 이상 장기간 연체시에는 카드 이용이 제한 될 수 있기 때문의 주의가 필요 합니다. 국민카드 사용정지 안내 및 안내 해제는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지점 ARS 1588-1688번을 이용하여 신청 또는 변경 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입력한 개인정보에 따라 SMS와 이메일 또는 서면으로 안내가 됩니다.

 

 

* KB국민카드 서비스 이용정지

 

 국민카드의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 제7조 1항에 따라 카드 서비스 이용이 정지 또는 정지사유가 해소된 경우에는 문자메시지와 이메일, 서면 등을 통해 안내 받게 됩니다. 다만, 거래정디 안내 기준일 현재 소지하고 있는 카드의 이용이 이미 정지되어 있는 경우에는 추가로 카드이용정지 사유가 발생 하여도 안내가 생략 됩니다. 서면 안내장은 카드이용정지 등록일 및 해제일 당일 중 이용자의 청구지로 우편 발송되고, 야간 시간대 등의 해제건은 일영업일에 발송 됩니다.

 

* KB국민카드 이용정지 안내

 

 국민카드 이용정지 안내는 거래정지 등록 및 해제 등 개인회원 중 '이용정지 안내 미희망등록'을 제외한 휴대폰 이용 가능한 모든 회원은 SMS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거래정지 등록 및 해제 개인 회원 중 SMS 안내 비대상이면서 E-maile 주소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이메일로, E-mail 주소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서면으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KB국민카드 이용정지 신청 및 해제 방법

 

 

 국민카드 이용정지 신청내역 확인 및 해제하는 방법은 먼저, PC 환경 기준으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상단 메인 메뉴 중 '서비스 - 편의서비스 -카드이용정지안내 신청/해지 - 신청내역 및 해제' 경로로 이동을 하여, 신용카드번호 16자리 숫자 입력 및 카드유효기간 연/월을 표시 순서인 MONTH/YEAR 대로 선택하고, 카드 윗면의 CVC2코드 3자리를 입력 한 후 카드비밀번호 4자를 입력하면 되는데, 참고로 서비스 신청내용 확인 및 해제를 위해서는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며, 가상키패드를 이용하여 입력하면, 키보드 보다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