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공간

스포티비 유튜브 실시간TV 중계 시청하는 방법

POSTED BY© 白夜行™ 2015. 4. 15.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등의 스포츠 중계는 KBS N 스포츠와 MBC SPORTS+, SBS Sports, SPOTV, Sky SPORTS 등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데, SPOTV와 SPOTV2는 KT의 olleh TV와 SK브로드밴드의 B TV, LG U+의 U+tvG의 IPTV 3사에만 송출하고 있습니다. 티브로드 등의 지역 케이블TV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안테나나 아파트의 공시청 장비를 이용하여 TV를 시청하는 경우에는 국내외 종합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는 시청할 수 없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스포티비 유튜브 채널이나 다음이나 네이버의 실시간 중계를 이용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면, SPOTV와 SPOTV2, SPOTV+, SPOTV GAMES에서 방송하는 프로야구와 K리그 클래식, UFC 등의 주요 중계를 별도의 서비스 가입 없이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주요 경기의 하이라이트나 선수들의 인터뷰 영상 등도 간편하게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SPO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포티비 유튜브 채널 메인 페이지 홈 화면에서는 생방송 중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이벤트 또는 오늘의 Live 안내 항목의 생방송 중인 동영상을 선택하면 국내 프로야구와 메이저리그 및 해외 프로축구 등의 스포츠 중계를 실시간TV로 시청이 가능 합니다.



 SPOTV의 YouTube 동영상 페이지에서 Live로 생방송을 시청하는 경우에는 플레이어 컨트롤 좌측 하단의 볼륨 조절 버튼 우측에 실시간 표시가 나타나며 자동으로 360p ~ 460p로 재생이 되는데, 우측의 설정 버튼에서 720p 또는 1080p를 선택하면, HD 고화질로 스포티비의 실시간TV 시청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SPOTV+는 CJ헬로비전과 스카이라이프, 현대HCN, 씨앤앰, CMB 등 케이블방송 및 지역방송, 그리고 IPTV 서비스 중 SK B TV를 이용하는 경우에 시청이 가능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