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의 고객 등급은 매 분기 마다 3개월 간의 거래 실적에 따라 패밀리와 프라임, 골드와 로얄 및 VIP 등급으로 구분하여 적용되며, 투자자 교육과 방송 및 정보 메일 서비스, 시세정보 및 수익률 알림 서비스, 창구 송금 수수료 및 CD기 출금 수수료 면제, 공모주 청약한도 우대 및 청약 수수료와 이체 수수료 면제, 금융종합소득과세 신고대행 서비스 등의 우대 혜택이 제공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등급 별 수수료 면제 및 우대 혜택은 홈페이지 또는 HTS, 고객센터와 영업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매 1월·4월·7월10월 등급 재산정을 하는데, 등급 하락 시 1회에 한하여 유예되어 적용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등급 갱신 및 적용기간
한국투자증권의 고객등급 확인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고객센터 - 뱅킹업무 - 고객서비스 - 고객등급 별 서비스 - 나의등급 조회하기' 또는 'HTS'의 'eFriend Plus 7802' 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 ☏ 1544 - 5000번 또는 거래 영업점에 전화 문의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도 있는데, 참고로 2018년 4분기 고객등급 적용 기간은 2018년 10월 22일 월요일 ~ 2019년 01월 20일 일요일 까지 입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등급 별 수수료 면제 및 우대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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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투자증권 고객등급 중 패밀리 등급은 투자자 교육과 정보메일 및 투자방송 서비스, 프라임 등급은 패밀리 혜택에 온라인 이체 수수료 50% 할인 및 온라인 공모주 청약 시 수수료가 면제 되고, 골드 등급은 프라임 혜택에 공모주 청약한도 우대 및 청약 수수료 면제, 온라인 이체와 창구 송금 및 온라인 전 금융기관 CD기 출금 수수료 면제, 시세정보 및 수익율 알림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로얄과 VIP 등급은 골드 혜택에 금융종합소득과세 신고대행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 됩니다. 참고로 전 금융기관 CD기 출금수수료 면제는 신규 IC카드 발급 고객에 한하여 CMA를 급여계좌로 등록하고 매월 50만원 이상 입급하고, CMS 자동이체출금 1건 이상 등록 시 적용되고, 기타업무 수수료는 주식현물출고 및 타사대체출고, 통장과 카드, 보안카드와 체크카드 등 매체발급과 잔고증명발급 등이 해당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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